차라리 잘 됐다!!
살이 2~3kg나 쪘다ㅠㅠ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체중에 민감해서 너무 스트레스다 여름다가와서 다이어트해야지해야지 말만하고 안하고 있었는데 찌니까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미 찐거ㅎㅎ 차라리 잘 됬다고 생각할것이다!!오늘부터 화이팅해서 꼭 다이어트 성공하겠다!!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