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4일(화)식단,운동




점심은 비도오고 국물이 땡겨서 라면 먹었어요.
국물은 몇숟가락 먹고 버렸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로즈홍 먹고싶은건 먹어야겠더라구요 너무 참으면 더 폭식하더라는요~~ㅋㅋ
뽀뽀맘^^ 맛있게 먹고, 당분간 자제하자 생각이 드네요.ㅋ
라면~~~에 뿅~~~ㅋㅋ 넘 맛있겠어요~~~한입하고 싶어요..조만간 먹지 싶네요ㅋㅋ
내생애마지막! 몸무게 변화가 없어서 라면먹고 저녁은 조금 조절했어요.
잘하셨어요~~
먹고싶은건 먹어야죵^.~
그래도 전체칼로리 착하네요~~
딸꽁뜰꽁 고민 많이 했는데 결국 먹었어요 ^^ ㅋ
라면. . 맛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