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이니 조금 싱거워도 좋을거같아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나 완자는 맛있는데
소세지는 전자랜지에 데우니 좀 단단하게 굳는? 마른식감이네요 넘 오래돌리면 안될거같아요
첨엔 양이 조금 부족한듯 싶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괜찮은거 같아요
10일분 구매해서 4일째 먹고있는데
아직은 물리지않고 잘먹고 있어요
다먹고 또 주문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