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괜찮아요
여자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짊어져야 할 숙제 잖아요ㅠㅠㅠ
살을 많이 뺐어도, 더 빼고 싶고, 맛난거 먹으면서 하려니 더 다신을 찾아오는거 같아요
정말 맛있어요 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