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이건 호불호 없이 맛있는 것!!! 양도 않지는 않지만 다이어터에게는 충분합니다. 한공기 정도 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아임웰입니다. ^^
고객님 소중한 의견이 담긴 후기작성 감사해요^-^ ! ♡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