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떡볶이 3개먹음ㅜㅠ 핫도그 설탕이랑 케찹은뺐어ㅋㅋ 그래봤자겠지만ㅋㅋ 비빔냉면은 한입 엄마꺼뺏어먹음ㅋㅋ 운동은 한강공원만보걸었어 헬스장이제 끝나서 꼬리뼈나을때까지는 등록안하고 컨디션좋을때 만보씩걷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만보라니!! 과연오늘의 먹음이 이게 끝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