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저녁 오늘아점!

어제 저녁에 또 잔뜩 퍼묵퍼묵
ㅋㅋㅋㅋㅋ 스트레칭포함 50분정도 운동했어요... 소화시키고 운동하느라 잠을줄이고...ㅎㅎㅎㅎ
오늘점심은 안찍었는데,
또 로스트치킨샐러드랑 에그타르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사유니 맛은 나름괜찮아요! 약간 스테이크 소스찍어먹고 싶은 맛이랄까?ㅋㅋㅋㅋ 너무배불러서 운동을바로못해서 늦게하느라고 잠자는시간이 줄어버렸죠ㅠㅠ
불고기맛 닭가슴살볼이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맛있을것 같아요!ㅋㅋㅋ잠 줄이시느라 피곤하시겠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