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여
다이어트 도시락 맞나? 생각들정도로 엄청 맛있음 간이 싱겁지 않아서 더 그런듯 대신 양이 많지는 않아요 이건 머 당연한거지만ㅋㅋㅋ근데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포만감 쩔었어여 암튼 완전 좋음!!! 재구매 의사 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