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이에요 ㅎㅎ

pt가서 덤벨운동(팔) 5가지랑 런지 각 15회씩 5세트하구
집에와서 저녁 먹네요 ㅎㅎㅎ
흑미랑 현미 섞은 밥에 상추 조금
마이닭 청양고추 스테이크. 연두부. 방토 이렇게 먹어요 ㅎㅎ
배고프당 언능 먹어야지 ㅋㅋ
모두들 화이팅! 굿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