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하고 좋아요.
그릭 요거트 검색하다가 후기보고주문했어요.
엄청 찐하고 약간 시큼한게 너무 맛있어요.
빵에도 발라먹고 크래커에도 발라먹고 샐러드에도 같이 먹고 그냥 먹어도 맛나요.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