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없이 야채볶음?
비키니맘^^
기름없이 물 조금넣고 집에 있는야채를 간없이 볶았어요~~칼로리가 얼마쯤 될까요?그리고 매일 저녁에 상추랑 각종야채 엄청 배불리 먹는데 괜찮은건가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풀만 먹는 코끼리도 살은 찝니다만, 정말정말 과하지만 않으면 상관없습니다.굳이 물만으로 볶기보다 지방 섭취량이 적은 날은 올리브유나 카놀라유 사용 하셔도 됩니다다이어트시 착한지방은 일정량 필요한 영양성분 입니다
flower빈 네.그렇군요. 식단짤때 참고 할께요~~ 적게 먹음 뭔가 허전해서. 야채듬뿍 먹고 있거든요..ㅠ
닭가슴살만두 맛있닭vs굽네 둘다드셔보신분
저녁식사 시간 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풀만 먹는 코끼리도 살은 찝니다만, 정말정말 과하지만 않으면 상관없습니다.
굳이 물만으로 볶기보다 지방 섭취량이 적은 날은 올리브유나 카놀라유 사용 하셔도 됩니다
다이어트시 착한지방은 일정량 필요한 영양성분 입니다
flower빈 네.그렇군요. 식단짤때 참고 할께요~~ 적게 먹음 뭔가 허전해서. 야채듬뿍 먹고 있거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