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관리 좀 하라네요.
군살이 너무 많아서 구런지 남친이 이제 좀 관리 하라고 난리입니다 보기 싫을 정도로 찐 건지 제가 더 짜증나네요 .당도 있고 식단관리 하면서 다이어투 하고 싶어요..도전하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