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얼마정도빠지는게적당한가요?
한달에 얼마정도빠지는게적당한가요? 운동을안하고 아침점심은 식사를하되 저녁에만 고구마달걀 사과반쪽을먹고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몸에 무리가 없는 선으로는 한달에 3키로정도.
운동안하고 저녁식단만 조절하시면 정체기 금방 옵니다.
먹고, 먹은만큼 쓰는 다이어트가 유지기까지 포함한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