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처음 먹어 봤는데 요즘 중독 됐따구욘..

다신등급

째옹두둥

  • 2018.04.23 07:48
  • 63
  • 0

별로 시큼하징 않다는 평과 상세설명에 나와있는 말때문에 구매해 봤어요 정말 시중에 사먹었던 무첨가플레인 보다 훨씬 덜 시큼하고 맛있고 식감도 좋아서 요즘 완전 중독됐어요ㅠㅠ 근데 택배 왔을때 안에 얼음팩이 다놓아 거의 미지근해서 요거트 상했으면 어떡하지 걱정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시큼하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하고요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얼음팩을 좀더 큰걸로 해주셔야 될 것같아용 3일에 걸쳐 엄마와 함께 1통 벌써 다 먹었답니다.. 이정도면 가격대비 괜찮은것같아요 두명이서 3일이니까 혼자드시면 6일 정도 거의 일주일이니까 선택.2번으로 구매하시면 하루에 천원 정도? 그리고 제가 엄청 듬뿍듬뿍 먹는 스타일이여서 더 빨리 먹은것 같기도 해요 쨋뜬 완전 재구매 의사 10000%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간편하개 먹기 좋아요

2018.04.23 조회수 : 7
다음글

맛있어요

2018.04.23 조회수 : 1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