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드레싱
호호웃는횬디
다이어트 2주차입니다.밥 빵 다 끊고 토마토 계란 고구마 호박 등 자연식으로 식단조절하고 있어요 하다보니 몸도 가벼워지고 나름 맛도 있고 좋더라구요!근데 ... 샐러드는 도저히 쌩으로 못먹겠네요 ㅠㅠ드레싱 살짝만 뿌려먹는걸로도 치명적일까요?저는 체중 감량이 목적은 아니고 다른 곳은 괜찮은데 자꾸 배만 나와서 식단조절을 시작한 케이스입니당!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발사믹이나 오리엔탈로 해서 어른스푼 1스푼정도 뿌려드시거나 종지에 따로 소스 덜어내놓고 찍어드세요
드레싱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가벼운 발사믹같은 걸 살짝 뿌려먹는 정도면 괜찮을거에요 간혹 거의 소스맛으로 샐러드를 거의 적셔먹는 분이 계시는데 그런것만 아니라면 ㅋㅋ
월요일부터 아자!
30일 밀가루 끊기 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발사믹이나 오리엔탈로 해서 어른스푼 1스푼정도 뿌려드시거나
종지에 따로 소스 덜어내놓고 찍어드세요
드레싱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가벼운 발사믹같은 걸 살짝 뿌려먹는 정도면 괜찮을거에요 간혹 거의 소스맛으로 샐러드를 거의 적셔먹는 분이 계시는데 그런것만 아니라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