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이이이이잉
야식꿀꿀
그룹장님이추천한 로스트치킨ㅋㄲㅋㅋㅋㅋㅋ아침부터 행복하게 400칼로리로 시작ㅋㅋㅋㅋ맛있어요 세개는 먹고싶네여헤헿이번주는 1키로도 못뺐어여ㅋㅋㅋㅋ똥망운동도 유산소로 바꿨으니 다음주는 2키로빠졌음좋겠당즐거운주말보내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우와 ㅜ 서브웨이!!! ㅋㅋㅋ 제가 갈망 하는 음식 중 하나이죠... ㅋㅋㅋㅋㅋㅋ 저희 동네엔 없어서 ㅋㅋㅋ
야식꿀꿀 그럼요!! 오르막이있음 내리막도 있겠단말 좋네요!! 힘낼께요 화이팅❤❤
쏠트리 앗 이런...!😅괜찮아요 세상엔 맛난게 많으니깐. . ! 죽거나살거나 오ㅋㅋㅋㅋㅋ다행입니다ㅋㅋㅋ기분이 나아지셨다니!😆 좀 지나면 쭉쭉빠질꺼라믿을래요 오르막이있음 내리막도있겠죠ㅎㅎㅎ
오오ㅋㅋ대박!! 로스트치킨 드셨군용!! 넘나맛있져? ㅠㅠ 진짜 취향저격이라..추천해주고싶더라구요..ㅋㅋ행복하게 맛있게먹으면!!? 살안찐다..!!!!!! 저도 몸무게변동이 1도없네욧!! 그래도 또 열심히하면 변화올꺼라 믿고 화이팅해봐욤😚 울님두 주말잘보내시궁 배만 꺼지지말고 살아 꺼져줘ㅋㅋㅋㅋㅋ 울님 다른글에서 이댓글보고 빵터져서 기분좋아졌어요 고마워요♡♡
나도먹어보고프당. 우리지역엔 서브웨이가없어요..........😅
륜이니지이 전후추랑올리브오일했어여 또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후기기다릴게영ㅋㅋ
야식꿀꿀 ㅋㅋ넹..햄도짜고..다짜요..ㅜ 피클같은거 다 빼고 소스도 빼려구욬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가서 먹어보고 후기 남겨야겠어요 ㅎㅎ
모태둥둥이 오오 서브웨이 마니아분들이 많네여ㅋㅋㅋㅋ담주인증 고고! 키뚠뚠 blt만먹다가 먹어본건데 취저 꺍ㅋㅋ네 위가 다시 느는것같아 다시 조여야할까봐여 헤헿 륜이니지이 ㅎㅎㅎ제딸은 무조건 햄이요ㅋㅋㅋ햄도 짠편이더라구욧
야식꿀꿀 ㅋㅋㅋ... 전 아들껀 고기 가득 한거 사줄거라 아마 남긴거 못먹을듯..ㅎ.. 저는 야채가득해 먹어야겠어요. 예전에 한번 가서 먹는데 선택실패로 너무 짜서 못먹었던 기억이...ㅋㅋㅋ
로스트치킨❤진짜 맛있지요!!다음주에도 화이팅하시면 쑥쑥 빠지실거에요!!
일상(봄놀이)
30일 복근 만들기 5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와 ㅜ 서브웨이!!! ㅋㅋㅋ 제가 갈망 하는 음식 중 하나이죠... ㅋㅋㅋㅋㅋㅋ 저희 동네엔 없어서 ㅋㅋㅋ
야식꿀꿀 그럼요!! 오르막이있음 내리막도 있겠단말 좋네요!! 힘낼께요 화이팅❤❤
쏠트리 앗 이런...!😅괜찮아요 세상엔 맛난게 많으니깐. . !
죽거나살거나 오ㅋㅋㅋㅋㅋ다행입니다ㅋㅋㅋ기분이 나아지셨다니!😆 좀 지나면 쭉쭉빠질꺼라믿을래요 오르막이있음 내리막도있겠죠ㅎㅎㅎ
오오ㅋㅋ대박!! 로스트치킨 드셨군용!! 넘나맛있져? ㅠㅠ 진짜 취향저격이라..추천해주고싶더라구요..ㅋㅋ행복하게 맛있게먹으면!!? 살안찐다..!!!!!! 저도 몸무게변동이 1도없네욧!! 그래도 또 열심히하면 변화올꺼라 믿고 화이팅해봐욤😚 울님두 주말잘보내시궁 배만 꺼지지말고 살아 꺼져줘ㅋㅋㅋㅋㅋ 울님 다른글에서 이댓글보고 빵터져서 기분좋아졌어요 고마워요♡♡
나도먹어보고프당. 우리지역엔 서브웨이가없어요..........😅
륜이니지이 전후추랑올리브오일했어여 또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후기기다릴게영ㅋㅋ
야식꿀꿀 ㅋㅋ넹..햄도짜고..다짜요..ㅜ 피클같은거 다 빼고 소스도 빼려구욬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가서 먹어보고 후기 남겨야겠어요 ㅎㅎ
모태둥둥이 오오 서브웨이 마니아분들이 많네여ㅋㅋㅋㅋ담주인증 고고!
키뚠뚠 blt만먹다가 먹어본건데 취저 꺍ㅋㅋ
네 위가 다시 느는것같아 다시 조여야할까봐여 헤헿
륜이니지이 ㅎㅎㅎ제딸은 무조건 햄이요ㅋㅋㅋ햄도 짠편이더라구욧
야식꿀꿀 ㅋㅋㅋ... 전 아들껀 고기 가득 한거 사줄거라 아마 남긴거 못먹을듯..ㅎ.. 저는 야채가득해 먹어야겠어요. 예전에 한번 가서 먹는데 선택실패로 너무 짜서 못먹었던 기억이...ㅋㅋㅋ
로스트치킨❤
진짜 맛있지요!!
다음주에도 화이팅하시면 쑥쑥 빠지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