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7 인증
저란 여자는....
불타오르다가도 금방 식어버리는
양은냄비와 같아서.....
ㅋㅋㅋㅋㅋ 한달만에 운태기 및 다태기
슬럼프에 빠진 듯 합니다.
안하던 운동을 시작했고..
오전 스피닝 한타임, 오후에 근력운동..
몸무게는 쭉쭉 빠져가는데
뭔가 어제부터 신은 안나고 좀 우울한 기분이 계속 남더라구요...
이럴 땐 다시 리프레쉬..
오늘은 스피닝만 가볍게 한타임 타고
저녁은 닭한마리 뜯었어요..
그래도 양심상 굽네...
인간은 결핍이 되어야 귀한줄 안다며 인생 굽네치킨 먹었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근력도 쉬고 그냥 누워서 쉴라구요.
내일부터 다시 버닝!!!!!
작심 삼일을 쭉 이어나가겠습니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급 슬럼프시간봐요...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힘드네요~먹어도 살안찌는사람 증오하며 우린 요래 태어났으니..낼부터 다시 아자아자!!!화이팅 해요~~^^
다시 리프레쉬하시구 낼부터 같이힘내욧
한번씩 힘들때는 맛난것도 먹고 스트레스 풀어야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잘하셨어요
힘내요^^
다다맘^3^ 저도 늘 주말엔 늴리리 맘보에요~~^^
다다맘^3^ 네네!!
4일이 후딱가길~~~
🍗🍗🍗
딸꽁뜰꽁 감사해요 ㅎㅎ 여기 그룹방 중에 제가 평소에도 제일 든든히 먹고 맛난것도 자주 먹는데 민망하게 저만 이리 ㅋㅋㅋ 식욕을 못참네요 ㅎㅎㅎ 그래도 닭먹고 나니 힘이 불끈 ㅋㅋㅋㅋ
내생애마지막! 네 ㅎㅎ 더먹을 수 있었지만 ㅋㅋ 조금 모자랄 때 아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일닭 너끈히 하던 녀자라~ ㅋㅋ지엠 끝나시고 일닭도저언!!!!!
잘하셨어요! ! 이렇게 힐링도 하시고 치팅데이도 가져야 스트레스도 덜 받고 해요 ^^
오우
거의일닭하셨네요!!
추카드려요ㅋㅋ
저듀 곧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