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없고 흐물흐물 물이 많네요
이 또한 전자렌지가 없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물도 많고 흐물흐물해서 포크가 있으나 거의 떨어지기 일수네요
아쉬워요........... 호박고구마지만 달지도 않고.......밍밍하네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