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지말고....운동하세요....
인바디쟀는데 거짓말같이 근육만 빠졌네요 하하
굶으면 남아도는 지방이 태워져야지 왜 근육이빠졌니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니까요ㅜㅜ 힘들어도 운동이 답이네요ㅠㅠ
굶는듯이 다이어트중인데 운동해야겠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