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해요
단백 한끼는 약간 끝맛이 쓴 느낌인데 먹으면 진짜 배불러요! 두유는 처음에 단맛도 안나고 먹기 좀 그랬는데 계속 먹으니까 진짜 고소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첨가물도 없고 단백질도 많으니까 계속 사먹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