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네요!
오틀리가 품절되서 사봤는데 맛이 거의 비슷하네요ㅎㅎ 입맛이 많이 변했는지 저희 부모님은 밍밍하다는데 저는 살짝 단맛과 고소한맛이 느껴질정도에요ㅋㅋㅋ
다 마시고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