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6

드디어 식중독에서 벗어나서 오랜만에 등산 다녀왔어요!!
힘든길은 못갈것같아서 둘러둘러 다녀왔네요ㅎ

사전답사겸 나와서 이른 점심 먹었어요ㅎㅎ
이제 나은 기념으로 갈비찜 먹었네요 너무 맛있었다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잘하셨네요
식중독으로 힘들었으니깐 영양보충하셔야죠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