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밥이라고... 믿기지가 않네요
너무 맛있어요 특히 그 식감이며.. 다이어트 안하는 저희엄마도 맛있다고 그냥 자꾸 드시려고 하시네요 ㅎㅎ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들어서 솔직히 1개 다 먹지 못할거 같아 앞으로는 반으로 나눠서 먹으려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론 미니사이즈? 이런식으로도 출시되면 더 좋을것 같다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