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햇어용~ 다이어트 4일차입니다
ahWldi
다이어트 시작한지 오늘로 4일차! 일단 식단 관리부터 시작하고 있어요. 식단에 운동도 좋아하지만 갑자기 식단조절에 운동까지 하면 스트레스받아서 금방 때려칠거같아서요 ㅎㅎ.. 그래도 평소보다 많이 걷고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4일 인데 쭉 쭉 빠지네요. 부럽습니다. 전 운동도 싫어하고 먹고싶은거 참는게 엄청 힘들어요.
맞아요... 특히 저같은 평생 운동 안해본 사람은 더 힘든거같아요 ㅠ 그래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량을 조금씩 늘려가야겟죠~?
저도 예전에 다이어트했을때 운동병행해서 했더니 질리고 포기해서 요요왔었어요...ㅠㅠ 이번에는 천천히 식단 조절하면서 운동량 늘려 갈려구요...!
가입했어요!!
오늘 가입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일 인데 쭉 쭉 빠지네요. 부럽습니다. 전 운동도 싫어하고 먹고싶은거 참는게 엄청 힘들어요.
맞아요... 특히 저같은 평생 운동 안해본 사람은 더 힘든거같아요 ㅠ 그래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량을 조금씩 늘려가야겟죠~?
저도 예전에 다이어트했을때 운동병행해서 했더니 질리고 포기해서 요요왔었어요...ㅠㅠ 이번에는 천천히 식단 조절하면서 운동량 늘려 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