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휴식타임
뽀뽀맘^^
오늘은 둘찌 돌이라서..그냥 먹었어요~~오랜만에 많이 먹었더니 소화가 안되네요~~낼부터 다시 정신차리고~^^모두들 수고하셨어요~♡사진은 조금있다 펑예~~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둘째 돌 너무 축하드리고 고생 많으셨어요 ^_^
아 ㅜㅜ전 못봤다는 아쉽네욘 ㅜㅜㅜㅜㅜ
내생애마지막! 감사해요~~^^
둘째돌된거 추카해용♡행복한모습 보기좋아용♡♡
로즈홍 감사해요~~언제쯤 사람다운 모습으로 사진 찍을수 있을지..사진보고 쬐끔 우울해요ㅜㅜ
둘째 돌잔치 축하해요^^ 가족사진 잘나왔어요.
딸꽁뜰꽁 멀쩡한 사진이 없어서 동영상을 캡쳐해서 건진거네요ㅋㅋ감사해요~^^
어머나~~ 가족사진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네요^^
30일 버핏 테스트 11일차 성공!
신청합니다 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돌 너무 축하드리고 고생 많으셨어요 ^_^
아 ㅜㅜ전 못봤다는 아쉽네욘 ㅜㅜㅜㅜㅜ
내생애마지막! 감사해요~~^^
둘째돌된거 추카해용♡
행복한모습 보기좋아용♡♡
로즈홍 감사해요~~언제쯤 사람다운 모습으로 사진 찍을수 있을지..사진보고 쬐끔 우울해요ㅜㅜ
둘째 돌잔치 축하해요^^ 가족사진 잘나왔어요.
딸꽁뜰꽁 멀쩡한 사진이 없어서 동영상을 캡쳐해서 건진거네요ㅋㅋ감사해요~^^
어머나~~ 가족사진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