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그대로 전자렌지 ㅜ
비닐벗기지말고 전자렌지돌리라고 했는데 3분돌리고나면 먼가 환경호르몬나올것같은느낌이에여 ㅜ그래서 비닐벗기고 돌려먹네요~ 맛은 예상한것보단 못하지만 한끼 굶는것보단 낫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