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과자 ~~
다이어트 식품이 입에 잘 맞나봐요 ㅋㅋ
원래 탄수화물중독자고 인절미 콩가루떡 이런걸 좋아하는 입맛이라 미주라 오곡토스트도 담백하니
맛있어요 ㅋㅋ 토스트라기 보다는 스낵같아요!
도너츠랑 요거트비스켓은 아직 안 뜯었는데 맛날거같아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