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7시10분에 먹기시작하고 이제 벌러덩 누웠는데
오늘 233실패.. 누워서 어떻게 소비할까 고민.. ㅡ.ㅡ;

이렇게 소비하면 칼로리상으론 맞는데 흠흠
유산소가 나으려나 걸어서 다리아픈데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