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섭취량 다 먹기엔 프로틴가루까지 먹어줘야 좋다는데 솔직히 아는지인이 헬스장 일하는데 근육키우는 선수준비하른 사람아닌이상은 그렇게 많이 다안먹어도된데요!!ㅎㅎ저 끼니마다 한가지씩 단백질음식 먹는다니까 그걸로도 충분하데요!! ㅎㅎ안챙겨먹는 사람도 많아서 안먹는것보단 훨낫겟죵!! 대체적으로 단백질 먹는것들이 닭가슴살.흰자.두부.오리고기.돼지앞다리살.돼지안심.하얀생선.새우.닭똥집.닭염통.소고기.오징어.문어.해산물들 등등 정말 많은것같아요ㅎㅎ 바꿔가면서 먹어주면되구용~~!!
키뚠뚠 죽거나살거나 비블리v 역시나 다이어트박사님들 👍👍 음식들이 제가생각했던것보다 더다양해서 놀랬어요 !! 댓글들감사해용😶
쏠트리 소고기 홍두깨살 & 우둔살, 닭근위, 돼지염통, 새우, 오징어, 쭈꾸미, 오리가슴살, 흰살생선 등등 제가 닭가슴살이나 계란, 두부 대신 먹는건 이정도 인거같아요!
하루섭취량 다 먹기엔 프로틴가루까지 먹어줘야 좋다는데 솔직히 아는지인이 헬스장 일하는데 근육키우는 선수준비하른 사람아닌이상은 그렇게 많이 다안먹어도된데요!!ㅎㅎ저 끼니마다 한가지씩 단백질음식 먹는다니까 그걸로도 충분하데요!! ㅎㅎ안챙겨먹는 사람도 많아서 안먹는것보단 훨낫겟죵!! 대체적으로 단백질 먹는것들이 닭가슴살.흰자.두부.오리고기.돼지앞다리살.돼지안심.하얀생선.새우.닭똥집.닭염통.소고기.오징어.문어.해산물들 등등 정말 많은것같아요ㅎㅎ 바꿔가면서 먹어주면되구용~~!!
저는.. 단백질쉐이크로..퉁치고.. ㅎ
키뚠뚠 계란흰자. 닭가슴살. 두부 말고도 괜찮은 식품이있나용
저는 각 식단에 단백질 조금씩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해요! 코치님 말 들어보니까 3-4시간 정도씩 텀을 두고 먹으라고 하셔서 그냥 식단에 단백질 넣어서 하루에 50-70g 정도씩 섭취하는거같아요!
보충제는ㅠ.ㅠ 제가 먹기에는 좀 비려서 싫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