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머드스콘 흑임자! 아직 3갠가? 먹어봤지만 저는 왜 다 마음에 들까요..? 다음에살때도 세트로살까봐요😁😁~~~ 다음주 일요일... 딱 일주일후에 시험이라 공부! 의지가 안흔들리도록...! 다들 화이팅~~~😀 즐거운주말 보내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크루님 진짜 다이어트 시작하고 이것저것 더 사먹게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사유니 감사해용 ㅠㅠㅠ 저도 단백할시간 그래놀라 머드스콘 쉐이크 칼바 있는데 미주라를 또샀네용...하핳
저도 빨리 사먹고싶네요! 아직 집에 사둔 것들이 많아서 사질 못하고있지만요ㅜㅜ 기대중! 일주일 뒤 시험이시라니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화이팅!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