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째 61.2
정체긴가요ㅜㅠ 나름 적게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한달동안 2.8키로 빠졌으니 나름 만족하면서도
안 빠지는 것 같으니 속상하네요~
오늘은 외식하니 잘 먹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