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계속 저울에 양을 재서 먹는 습관을 들이고 있는중.
밥 70그람 연어 70-100그람 나또 1개는 기본..
여기에 야채 반찬등..
어젠 삼겹살도 많지않지만 구워 먹음.
다이어트 보조제도 섭취 시작.
얼마나 도움이 되려는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