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하고 살찌는 기간
과식한게 바로 살찌는게 아니라고 하잖아요
그러면 몇시간 내에 유산소하면 빠지는건가요?
하루?이틀?
방금 대패삼겹살을 거의 뿌시다시피하고 왔는데
하루에 유산소운동만 하면 근손실이 많이 일어날까요?
원래 내일 운동 쉬는날이여서..ㅜㅜ
근데 유산소만 하기에는 근육이 떨어질까봐 걱정입니당 오늘 많이 먹었으니 근력운동도 하능게 좋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넹..여튼 먹었으니 태워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