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은 만족/ 반은 덜 만족하지만 대체적 별점 4점
1. 밥 먹을 시간
진짜 만족했습니다. 우선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고, 반찬도 좋았어요. 먹고나면 포만감이 좋았습니다. 메뉴가 골고루 왔는데 저는 어느 것 하나 맛이 부족한 것 없이 모두 다 맛있었고 만족스러웠어요. 싼 가격이었고, 양도 적당했다고 생각합니다. 밥을 먹는 것이었는데 칼로리가 낮아서 포만감은 포만감대로 많고 칼로리는 적고 그래서 다이어트식으로 정말 좋았어요. 식단 조절하며 생기는 식욕이나 욕구 불만이 안 생겼어요. 별점 4점은 다 이 도시락 덕분!
2. 닭살이고마
밥 먹을 시간에 비해서 이걸 이 가격 받고 파나 ? 싶은 도시락이었어요. 밥 먹을 시간에 비해 양이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다만 고구마 덕분에 포만감은 좋았어요. 그래도 이 적은 양에 칼로리는 밥먹을 시간과 비슷한게 아쉬웠습니다. 저는 재구매를 한다면 밥 먹을 시간만 구매할 것 같아요. 다만 고구마가 맛있었어요. 일하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았습니다. 많은 후기대로 자색 고구마가 더 맛없구요. 그래도 저는 대체적으로 맛있게 먹긴 했어요. 그리고 샐러드 소스가 저는 너무너무 아니었어요. 아랍계통의 겨드랑이 냄새가 나는 소스들이 정말 너무 제 취향이 아니어서 딱 한 입 먹고 도시락마다 든 소스는 죄다 버렸습니다.
그래도 대체적으로 따지자면 항상 배고픔에 시달리는 다이어터들에게는 괜찮은 도시락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