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상품문의

너무맛있어여 너무너무너무너무

다신등급

윤은

  • 2018.04.12 15:57
  • 22
  • 1

와 ㅠㅠ 실온보관가능하다고해서 냉큼일단1개만 구입햇는데 간식대용으로 틈틈히 먹기너무좋고 너무결결히 잘뜯어지고 맛나고 너무너무좋아ㅕㅠㅠㅠㅠㅠ
양념육100%라는게 양념처리한 닭찌지란거져 근데 그런걸잘은모르겎는데
너무너무맛잇어여 보통 닭가슴살하고 채소나 고구마 먹어야해여?? 밥을약간첨가할까
아 가슴이콩닭 너무너무맛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여너무맛있고 2개먹고싶은데 너무배브러서 1개만먹는게너무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4.12 16:34

    회원님 :)
    가슴이콩닭 제품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일체 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산 닭가슴살 100%로만 만든 제품이에요~
    닭가슴살과 함께 야채, 고구마 등과 함께 곁들여 드신다면 완벽한 영양조합이 되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다신샵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시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슬림한 팔 32일차 성공!

2018.04.12 조회수 : 7
다음글

다이어트.시작입니다

2018.04.12 조회수 : 7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