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여 너무너무너무너무
와 ㅠㅠ 실온보관가능하다고해서 냉큼일단1개만 구입햇는데 간식대용으로 틈틈히 먹기너무좋고 너무결결히 잘뜯어지고 맛나고 너무너무좋아ㅕㅠㅠㅠㅠㅠ
양념육100%라는게 양념처리한 닭찌지란거져 근데 그런걸잘은모르겎는데
너무너무맛잇어여 보통 닭가슴살하고 채소나 고구마 먹어야해여?? 밥을약간첨가할까
아 가슴이콩닭 너무너무맛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째여너무맛있고 2개먹고싶은데 너무배브러서 1개만먹는게너무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회원님 :)
가슴이콩닭 제품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일체 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산 닭가슴살 100%로만 만든 제품이에요~
닭가슴살과 함께 야채, 고구마 등과 함께 곁들여 드신다면 완벽한 영양조합이 되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다신샵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시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