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메임은계속되네^^;;
heyra5476
우유를 어제보다 25ml 더해서 75ml를 먹는데도 부족해서ㅜ애들 밥상에잇는 김치를 먹엇다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아침이다 ㅎㅎ
살처짐 ㅎㅎ앙대여~~^^걱정ㅅ내주셔서 감솨..꾸벅
heyra5476 아시겟지만...설탕 시럽 이런거 앙대~~~여...워낙블랙만 먹다 ...날씨가 차가버 지니..자꾸 따땃한게 땡겨서....블랙으로 먹을때보단 우유좀 탓다고 좋으네여...ㅋ
50까지만 담부턴100ml먹을까햇는데..살처짐님 말대로 커피에 살짝 타서 먹어볼라궁요^^
살처짐 오~호라! 고런 방법이..감솨해여~~^^
우유좀더심이
앗...김치는 좀..그런데...와이.... 입마슬 돋구니까?ㅋ대신 원두커피에 우유 석어서 드셔보셔요...양도늘고...전 그렇케해서 아침 밤고구마 랑 먹엇네요
평생의숙제
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이다 ㅎㅎ
살처짐 ㅎㅎ앙대여~~^^
걱정ㅅ내주셔서 감솨..꾸벅
heyra5476 아시겟지만...설탕 시럽 이런거 앙대~~~여...
워낙블랙만 먹다 ...날씨가 차가버 지니..자꾸 따땃한게 땡겨서....블랙으로 먹을때보단 우유좀 탓다고 좋으네여...ㅋ
50까지만 담부턴100ml먹을까햇는데..
살처짐님 말대로 커피에 살짝 타서 먹어볼라궁요^^
살처짐 오~호라! 고런 방법이..감솨해여~~^^
우유좀더심이
앗...김치는 좀..그런데...와이.... 입마슬 돋구니까?ㅋ
대신 원두커피에 우유 석어서 드셔보셔요...양도늘고...
전 그렇케해서 아침 밤고구마 랑 먹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