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일기

목메임은계속되네^^;;

다신등급

heyra5476

  • 2014.10.03 08:55
  • 282
  • 7

목메임은계속되네^^;;

우유를 어제보다 25ml 더해서 75ml를 먹는데도 부족해서ㅜ
애들 밥상에잇는 김치를 먹엇다ㅎ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지존
    heyra5476 2014.10.03 09:52

    아침이다 ㅎㅎ

    답글
    |
    입력
  • 지존
    heyra5476 2014.10.03 09:43

    살처짐 ㅎㅎ앙대여~~^^
    걱정ㅅ내주셔서 감솨..꾸벅

    답글
    |
    입력
  • 지존
    살처짐 2014.10.03 09:24

    heyra5476 아시겟지만...설탕 시럽 이런거 앙대~~~여...
    워낙블랙만 먹다 ...날씨가 차가버 지니..자꾸 따땃한게 땡겨서....블랙으로 먹을때보단 우유좀 탓다고 좋으네여...ㅋ

    답글
    |
    입력
  • 지존
    heyra5476 2014.10.03 09:24

    50까지만 담부턴100ml먹을까햇는데..
    살처짐님 말대로 커피에 살짝 타서 먹어볼라궁요^^

    답글
    |
    입력
  • 지존
    heyra5476 2014.10.03 09:22

    살처짐 오~호라! 고런 방법이..감솨해여~~^^

    답글
    |
    입력
  • 다신
    50까지만 2014.10.03 09:11

    우유좀더심이

    답글
    |
    입력
  • 지존
    살처짐 2014.10.03 09:00

    앗...김치는 좀..그런데...와이.... 입마슬 돋구니까?ㅋ
    대신 원두커피에 우유 석어서 드셔보셔요...양도늘고...
    전 그렇케해서 아침 밤고구마 랑 먹엇네요

    답글
    |
    입력
이전글

평생의숙제

2014.10.03 조회수 : 131
다음글

운동

2014.10.03 조회수 : 9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