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없이 답변 달지 마시죠
다시한번 여쭙습니다.
뻔히 몇주동안
베스트후기에 있던
조회수 높던 제 게시글이
어떠한이유로 내려지고 사라지게 되었는지,
글쓴이에게 한마디 상의없이
+고객에게 상의없이
개인적인 연락하는거 모두
제가 납득할만한 답변을 주시라고요!!!
그만 좀
못 알아 듣는척 하시구요
뻔히 알면서 모르는척 하기
민망하지 않으신가요?
어떻게 해서 베스트후기가 올라가는줄
잘 압니다. 그러니까 그만 앵무새처럼
똑같은말 반복하시고
몇주동안 베스트후기에
올라가 있던 제 게시글이
(주변의 다른 글들은 모두 그대로 있는데)
없어졌는지 설명을 해주시고
왜 소비자가 써 놓은 상품후기를 읽고
고객한테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오밤중에 반품해라 어째라
어이없는 행동하신건지
제가 납득할 수 있게 답변을 하시죠
지금도 이글 블라인드 처리하는거
진심 소름~~
자꾸 이런식으로 성의없이 나오신다면
저도 절대 가만있지 않겠습니다.
대체 저한테 왜 그런행동을 하시는지
답변 납득할만하게 하시고
사과할뜻 있으면 사과 똑 바로 하세요
마지막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안녕하세요. 다신샵입니다.
먼저 이 글은 블라인드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어떤 부분을 보시고 블라인드 처리되었다고 판단하셨던 것인지 알려주시면,
다시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트 후기는 안내드렸던대로 다신샵의 운영 정책에 의해 자동으로 운영되고 있는 부분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운영 정책은 계속해서 보완,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작성하신 모든 후기가 100% 베스트 후기에 노출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이 아이디로 작성하신 후기가 총 11개로 확인되는데, 그중에서 8개가 베스트 후기에 노출이 되고 있는 것이 확인됩니다.
베스트 후기는 로직에 의해 자동으로 운영되고 있는 부분으로써, 로직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리며,
또한, 로직이 변경될때마다 후기를 작성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일일히 설명드리고 동의를 구하기란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희 고객지원팀은 다신샵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불편사항들을 해결해드리고자 매순간 진심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 응대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사과드리며,
더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