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며칠전부터 독하게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아침에는 선식 점심 저녁은 절제하며 먹고 평소대로 운동 조금 했을 뿐인데 안색도 맑아지고 몸도 훨씬 가볍고 예전에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것 같았는데 이제는 반나절동안 아무것도 안 먹어도 든든해요! 예뻐지고 건강해지는 것 같아 다이어트가 재미있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