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 왔어요ㅠㅠ
태연살빼돼지야
키 150에 54였던 뚱뚱이었는데 2주만에 50kg가 됐는데 이제 빠질생각을 안해요ㅠㅠ 답답하고 짜증나요 식단조절도 지치기 시작하고ㅠㅠ 18일차인데 16일차보다 1kg 더 쪘어요 ㅠㅠ 그리고 생리때도 아닌ㄷ 하혈을 계속 해요 2주넘게 생리중이에요... 어떡해야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정체기.ㅠㅠ 너무 공감갑니다.ㅠㅠ 그래도 하혈은 혼자 고민하실문제는 아닌것같은데 산부인과에 한번 가 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ㅠ 꼭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우선 병원을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다들 다이어트 보조제 쓰시나요
식단조절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체기.ㅠㅠ 너무 공감갑니다.ㅠㅠ 그래도 하혈은 혼자 고민하실문제는 아닌것같은데 산부인과에 한번 가 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ㅠ 꼭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우선 병원을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