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고구마가..
2015 가볍게 살자
열량이 그리 높나요?고구마로 다욧트 할랬더니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ㅎ 네 감사
gi지수라고 몸에흡수되는 양이 얼마나 되는지 계산해놓은게 있어요~흔히 이야기하는 화이트푸드는 먹는 것 그대로 몸에서 거의 흡수를 해버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하는거구요~컬러푸드는 같은양을 먹어도 흡수가 더디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더 궁금하신건 gi지수라고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됩니당ㅎㅎ
고구마가 칼로리가 많이 높나요??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가 몸무게 줄이는데는 최고인것 같아요..다른건 저녁 대용으로 먹으면 새벽에 배고프고..힘든데 고구마는 든든해요몸무게도 젤 많이 빠지고..
열량은 높지만 gh지수??가 높은 식품이여서 포만감은 오래 유지된더고 하더라고요 그리도 칼로리 낮은 음식도 많이먹으면 살쪄요.....
83-> 73.9 두달간 9키로
살이 찐 기간 만큼 살을 빼야한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ㅎ 네 감사
gi지수라고 몸에흡수되는 양이 얼마나 되는지 계산해놓은게 있어요~흔히 이야기하는 화이트푸드는 먹는 것 그대로 몸에서 거의 흡수를 해버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고 하는거구요~컬러푸드는 같은양을 먹어도 흡수가 더디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더 궁금하신건 gi지수라고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됩니당ㅎㅎ
고구마가 칼로리가 많이 높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가 몸무게 줄이는데는 최고인것 같아요..
다른건 저녁 대용으로 먹으면 새벽에 배고프고..힘든데 고구마는 든든해요
몸무게도 젤 많이 빠지고..
열량은 높지만 gh지수??가 높은 식품이여서 포만감은 오래 유지된더고 하더라고요 그리도 칼로리 낮은 음식도 많이먹으면 살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