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짝고구마 체험신청합니다💕
다신9기 끝나고
연말분위기를 무시못하는지라
먹고픈것도 먹고
다이어트식단과 조금 멀리가고있네요
2018년의시작을 달짝고구마랑 스타트해보고싶어요
아침거르지않는 저에겐 식단으로
운동갈때 휴대해서 다니기도쉽고
출출한오후 간식으로도 좋을듯합니다
만족스럽지못했던 다이어트는
1월의 시작과함께 의욕을 다시금 불러일으켜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