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몸살걸렸어요ㅜ

열심히 꾸준히 운동해서 정체기극복하고 다시 빠지는중이였는데 얼마전 홍양에 감기몸살까지 걸려서 아직도 고생중이에요ㅜㅜ링겔맞고 잠시쉬고 담달 내년1월부터 열심히해야겠어요ㅜㅜ가입한지 얼마안됬는데 가입인사도못하고 쉬기부터하네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예수윤짱 감사합니다ㅜㅜ몸회복 후 다시와서 열심히할께요~~ㅜ
몸조리 잘하세여.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건강하자고 하는 다욧이니.. 몸부터 챙기세염 .. 빨리 낫길바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