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세요
Lovely07
제가 가끔 아침에 먹게 되는 것들인데요 ㅎ 공복이라고 했으니까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건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위가 약하신 분들에게 위산분비를 많이 시켜서 안 좋다고 하는 경우도 있구요 사실 사람마다 다 달라서 드셔보시고 속이 쓰리거나 더부룩한 증상이 있으시면 안 드시는걸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꼭살빼자꼭 네 맞아여! 아침 사과가 황금사과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집에 사과가 없어서.. 오늘 사러 가야겠네여 ㅎ
혜리니이 음 먹은지 2달 됐구여 그런 증상은 없어요 ㅋ 감사합니당!
저는 그래서 아침에 먹으면 좋다는 사과를 먹구있습니다 !
카톡에서 봤어용
생리기간 운동 뭐하시나요?
다이어트하고 나서부터 생리 할 기미가 안보여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가 약하신 분들에게 위산분비를 많이 시켜서 안 좋다고 하는 경우도 있구요 사실 사람마다 다 달라서 드셔보시고 속이 쓰리거나 더부룩한 증상이 있으시면 안 드시는걸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꼭살빼자꼭 네 맞아여! 아침 사과가 황금사과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집에 사과가 없어서.. 오늘 사러 가야겠네여 ㅎ
혜리니이 음 먹은지 2달 됐구여 그런 증상은 없어요 ㅋ 감사합니당!
저는 그래서 아침에 먹으면 좋다는 사과를 먹구있습니다 !
카톡에서 봤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