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안녕하세요! 제가 1월 2일이나 3일날상품을 받고싶은데 혹시 결제를 내일오후에 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지금결제하고 1/2일날 배송요청드려도 되는건가요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연휴 기간 동안에는 택배사 휴무로 배송이 진행되지 않고 있어요~
2일 수령은 어려우실 것 같아요ㅠ
2일 정오 12시 전까지 결제해 주시면 3일 수령이 가능하세요~
이용하시는데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