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네요
4가지맛 세트 삿는데 깔라만시랑 포도맛이 제일 맛있어요. 다 먹으면 또 사먹을 듯. 배는 부른데 칼로리가 낮으니 진짜 죄책감없잌ㅋㅋㅋ먹게 되네요. 허기 자주 느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