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효과 있는거 같아요
살이 많이 빠지는것보다는 전보다 많이 먹어도 몸무게가 유지가 되요. 그점이 좋구요. 안먹구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고싶은데로 어느정도 먹어도 더 찌지 않는 장점있어서 두번 구매해봤구요. 더 유지하고싶어서 다시 들어왔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