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키로 빼고 3키로남았어요
남은 3키로 빼기가 힘드네여 ㅋㅋ 중간중간 약속이 잡혀서 유지만 시키는 중입니다 더이상 찌거나 하지는 않아서 다행이에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부럽네요 ! 마지막까지 화이팅
부럽습니다! ㅎㅎ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