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좋아요
솔직히 냉동식품 도시락이라서 별로 기대안했고 먹어 볼생각도 없었는데 그냥 사진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한번 속는셈 치고 샀는데 진짜 편하고 괜찮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제대로 건강하고 맛있는 아임웰&아임닭 입니다. ^^
맛있게 드셔주시고 소중후기도 정말 감사드려요~~♥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드실 수 있으니, 바쁘시더라도 식사 챙겨드세요~>_<
앞으로도 아임웰&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