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2틀째예요
추석전까지 다욧하다가 추석때부터 먹기시작해서 반은 다시 돌아왔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우리 모두 목표까지 화이팅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