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야식끊기 12일차 성공!

어제 마녀스프만들어서 고걸로 7시반 저녁해결 후 11시 반 넘겨서 잠... 겁나 피곤했는데.. 4시간 후에 자야하니까 버텼네... 에공 저녁을 미리미리 준비해야지... 그래도 푸짐한 식사였네염.. ㅋㅋㅋ아직은 시행착오가 많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